저도입도 티켓을 인터넷으로 구입할려고 날짜를 확인해보니 11월 6일 10시 20분에 티켓예약이 가능하더군요
총2명인데 1명 예약을 한후 카드입금하고 나머지 1명 예약하려고 하니까
티켓이 마감되어 예약이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나오더군요
1명 예약하고 내나이 63세에 카드결재할려고 하니까 시간이 약 10분정도 지체되었는데
1명은 예약이 불가능하여 하루종일 선사(055-636-7033)으로 전화를 수십번했는데 계속 통화중이더군요
(제가 거짓말하는지 9월18일 10시24분부터 17시 23분까지 제 통화내역 확인해보세요)
할수없이 날짜를 옮겨주던지 아니면 취소할려고 "조회 변경 취소"란에서 예약내역 확인해보니 카드결재는 되었는데
그런사람 예약은 없다는 황당한일이 있더군요
"저도 유람선"이라는 회사가 이런 대비도 없이 예약을 받고 있는지 너무 황당하고 성질이 납니다
카드결재는 승인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예약확인"란에서는 그런 예약자는 없다고 나오는데
는 소비자를 어떻게 생각하고 이런 대비도 없이 예약을 받는지 참.......
제 예약코드는 201911061021-0032-0043입니다.
분통터집니다.
답변주세요(010-2285-9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