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규정]
-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승선하지 않거나 출항 전 또는 항해도중 선박의 고장, 사고, 일기관계 등으로 유선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기준에 의하여 환불합니다.
(승객이 승선권 구입 후 승객의
개인 사정에 의하여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섬여행 코스
승선 2일전 |
승선 1일전 |
승선 당일 |
전액환불 |
70% 환불 |
환불 불가 |
저도입도 시
승선 4일전 |
승선 3일전 |
승선 당일 |
70% |
환불 불가 |
환불 불가 |
(
일기관계 등 사업자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유선이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
출항 후 |
전액환불 |
이용객의 요청이 있을 때까지는 반액 환불 |
(
선박의 고장, 사고 등 사업자의 책임으로 인하여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
출항 후 |
전액환불 |
다른 선박을 이용토록 조치 (환불하지 않음) |
-
승선하루전날 또는 승선당일 예약을 예약 후 즉시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으로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되니 필히 검토 후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업무시간(업무종료 17:00)에만 취소/변경이 가능하며 업무시간 이후 신청은 익일 취소로 처리됩니다.
-
변경/취소는 메뉴의 [조회/변경/취소]를 이용하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승선 당일은 모든 변경이 불가합니다.
-
우천 시에도 정상 출항합니다. 승선 당일 우천으로 인한 취소 요청은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 적용을 받습니다.
[환불절차]
-
무통장(가상계좌) : 환불접수 후 익일 평일 고객님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취소 안내 : 인원 부분취소는 승선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금액 차액이 부분취소되며 전체취소는 요청접수 후 익일 평일 처리됩니다.
-
당사에서 카드사에 취소 요청 후 3~6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취소 즉시 환불 처리되며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가 청구되지 않았거나 이미 청구가 된 경우 익월 청구 시 환불금액만큼 공제 처리됩니다.
-
카드사의 환불처리방법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니 처리가 완료되었음에도 환불이 정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