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예약
예약조회/취소
코스안내
요금안내
승선안내
고객센터
여행정보
온라인예약
조회/변경/취소
예약의 필요성
코스안내
요금안내
승선안내
문의하기
자주하는 질문
이용약관
여행정보
고객센터
055-636-7033
상담시간 : 오전9시 ~ 오후5시
이외의 시간은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문의하기
이용약관
이용약관
온라인으로 예약하시면 자동 할인과
편리하게 유람선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하신 고객님은 본 필독사항과 환불규정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필독사항
유람선 이용 시
전원 개인 신분증을 제시
하셔야 합니다. 어린이 및 아동은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확인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신분증 미소지자 승선불가 (주의 : 신분증 미소지로 승선하지 못한 경우 환불없음)
매표마감시간은 예약하신
출항시간 30분 전
까지 입니다.유람선 매표소에 매표마감시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않으면 승선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통보 없이 자동 예약 취소
됩니다.
※ 주의 : 환불없음
승선 당일은 날짜, 시간등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승선일 파도, 안개등의 기상상황, 승하선시 시간 지연으로 출항시간이 10~30분
조기 출항 또는 지연 출항
할 수 있습니다.
기상상태, 천재지변,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항 통제 또는 최소출항인원의 부족으로 인한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할 경우 출항 시간이
지연 또는 취소
될 수 있으며 문자메세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해당 사항의 경우
전액 환불
됩니다.
시중에 유통되는 펜션 및 타사이트의 할인쿠폰에 대하여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예약과 동시에 할인쿠폰과 동일한 금액으로 자동 할인됩니다.
자사의 모든 상품은
개인 고객에게 판매가 가능한 상품
이며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
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상품 구입이
불가능
합니다.본 규정은 자사 규정이며 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되며 약관위반으로 환불 불가합니다.
승선 당일
최소출항인원
이 부족한 경우
예약시간 변경
또는
전액환불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은 유람선 승선이
불가
하며 유람선사에 따로 보관할 장소도 없습니다.
저도 입도 후
주의사항 미이행 및 본인부주의
로 사고 발생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환불약관
[환불규정]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승선하지 않거나 출항 전 또는 항해도중 선박의 고장, 사고, 일기관계 등으로 유선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기준에 의하여 환불합니다.
(승객이 승선권 구입 후 승객의
개인 사정
에 의하여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섬여행 코스
승선 2일전
승선 1일전
승선 당일
전액환불
70% 환불
환불 불가
저도입도 시
승선 4일전
승선 3일전
승선 당일
70%
환불 불가
환불 불가
(
일기관계
등 사업자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유선이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출항 후
전액환불
이용객의 요청이 있을 때까지는
반액 환불
(
선박의 고장, 사고
등 사업자의 책임으로 인하여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출항 후
전액환불
다른 선박을 이용토록 조치
(환불하지 않음)
승선하루전날 또는 승선당일 예약을 예약 후 즉시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으로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되니 필히 검토 후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업무종료 17:00)
에만
취소/변경이 가능
하며 업무시간 이후 신청은 익일 취소로 처리됩니다.
변경/취소는 메뉴의
[조회/변경/취소]
를 이용하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승선 당일은 모든 변경이 불가
합니다.
우천 시에도 정상 출항
합니다. 승선 당일 우천으로 인한 취소 요청은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 적용을 받습니다.
[환불절차]
무통장(가상계좌)
: 환불접수 후 익일 평일 고객님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 안내
: 인원 부분취소는 승선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금액 차액이 부분취소되며 전체취소는 요청접수 후 익일 평일 처리됩니다.
당사에서 카드사에 취소 요청 후 3~6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취소 즉시 환불 처리되며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가 청구되지 않았거나 이미 청구가 된 경우 익월 청구 시 환불금액만큼 공제 처리됩니다.
카드사의 환불처리방법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니 처리가 완료되었음에도 환불이 정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