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여행 1코스 : 궁농항 출발 → 거가대교 → 저도 → 중죽도, 대죽도 → 이수도 → 매미성 → 궁농항도착 (1시간 30분 소요)


1. 궁농항

북부해상중심의 관광트렌드 한화리조트 핫한 오픈과 동시에 농소몽돌해수욕장 해양낚시공원 및 오토캠핑장, 망봉산전망대에 다기능해양관광시설을 갖춘 유람선 터미널 주변은 주말 나들이 관광객들로 붐빈다.

한화콘도
오토캠핑장
유람선터미널 1
유람선터미널 2
망봉산전망대

2. 저도

대통령해상별장이 있는 청해대로 불리우는 저도는 현재 해군에서 관할하며 입도는 안 되지만 자연 방풍림이 아름드리 드리우진 섬입니다.
곧 개방이 되면 저도를 유유자적 거닐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3. 거가대교

거제도와 부산광역시를 연결하는 세계최초 기록보유만 5가지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 건설 기술의 배를 타고 바다 한가운데서 보는 관망포인트가 핵심입니다.
자부심을 갖게 하는 세계적 기술의 거가대교 배를 타고 봐야만 숨은 매력을 찾아낼 수 있으며, 일출명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4. 중죽도, 대죽도

중죽도, 대죽도를 지나 부산 가덕도를 잇는 침매터널 구간을 볼 수 있습니다.
해저침매터널 구조물은 육상에서 제작된 항공모함 크기의 초대형 함체 18개를 바다 속에 가라앉혀 차례로 연결하는 침매공법 방식입니다.


5. 이수도

한마리의 학이 북쪽을 향해 날아가는 형상을 닮아서 학섬이라고도 합니다.
100여 정도의 주민이 거주 하고 있고 이수도는 1박 3식의 먹방투어로 핫한 섬입니다.
해안선을 따라 둘레길 걷다 보면 노을과 거가대교의 야경이 일품입니다.




★ 노을항차 : 매주 토요일 5항차에 운항 (동절기, 하절기 일몰시간에 따라 출항 시간이 다름)

해질녘이 참 편안하고 노을이 내려앉은 차분한 풍경속에 위안과 여유를 부려 보기도 합니다.
내 감정이 편안 할 때 그때가 비로소 타인도 즐겁고 만들 수 있다는 진리 여행은 스스로를 정화시키는 마법!
자세한 문의는 선사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1668-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