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예약하시면 자동 할인과
편리하게 유람선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하신 고객님은 본 필독사항과 환불규정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필독사항
  • 유람선 이용 시 전원 개인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어린이 및 아동은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확인 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신분증 미소지자 승선불가 (주의 : 신분증 미소지로 승선하지 못한 경우 환불없음)
  • 매표마감시간은 예약하신 출항시간 30분 전까지 입니다.유람선 매표소에 매표마감시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않으면 승선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통보 없이 자동 예약 취소됩니다.
    ※ 주의 : 환불없음
  • 승선 당일은 날짜, 시간등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 승선일 파도, 안개등의 기상상황, 승하선시 시간 지연으로 출항시간이 10~30분 조기 출항 또는 지연 출항할 수 있습니다.
  • 기상상태, 천재지변,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항 통제 또는 최소출항인원의 부족으로 인한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할 경우 출항 시간이 지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문자메세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해당 사항의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
  • 시중에 유통되는 펜션 및 타사이트의 할인쿠폰에 대하여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예약과 동시에 할인쿠폰과 동일한 금액으로 자동 할인됩니다.
  • 자사의 모든 상품은 개인 고객에게 판매가 가능한 상품이며 여행사 및 단체버스 또는 대절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께서는 상품 구입이 불가능합니다.본 규정은 자사 규정이며 당일 위반 확인 시 예약취소되며 약관위반으로 환불 불가합니다.
  • 승선 당일 최소출항인원이 부족한 경우 예약시간 변경 또는 전액환불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애완동물은 유람선 승선이 불가하며 유람선사에 따로 보관할 장소도 없습니다.


환불약관

[환불규정]

  •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승선하지 않거나 출항 전 또는 항해도중 선박의 고장, 사고, 일기관계 등으로 유선이 운항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기준에 의하여 환불합니다.

(승객이 승선권 구입 후 승객의 개인 사정에 의하여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섬여행 코스
승선 2일전 승선 1일전 승선 당일
전액환불 70% 환불 환불 불가
저도입도 시
승선 4일전 승선 3일전 승선 당일
70% 환불 불가 환불 불가
(일기관계 등 사업자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유선이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출항 후
전액환불 이용객의 요청이 있을 때까지는
반액 환불
(선박의 고장, 사고 등 사업자의 책임으로 인하여 운항하지 못하는 경우)
출항 전 출항 후
전액환불 다른 선박을 이용토록 조치
(환불하지 않음)
  • 승선하루전날 또는 승선당일 예약을 예약 후 즉시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으로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되니 필히 검토 후 예약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사정으로 취소를 진행하실 고객님께서는 승선 2일전 업무시간(업무종료 17:00) 내에 취소 신청하셔야 환불수수료가 없습니다.
  • 업무시간(업무종료 17:00)에만 취소/변경이 가능하며 업무시간 이후 신청은 익일 취소로 처리됩니다.
  • 변경/취소는 메뉴의 [조회/변경/취소]를 이용하여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승선 당일은 모든 변경이 불가합니다.
  • 우천 시에도 정상 출항합니다. 승선 당일 우천으로 인한 취소 요청은 환불규정에 따라 수수료 적용을 받습니다.
    우천 시 이용을 원하지 않는 고객님은 기상청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미리 예보를 확인하셔서 승선 2일전 업무시간(업무종료 17:00)내에 취소 바랍니다.

[환불절차]

  • 무통장(가상계좌) : 환불접수 후 익일 평일 고객님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 취소 안내 : 인원 부분취소는 승선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금액 차액이 부분취소되며 전체취소는 요청접수 후 익일 평일 처리됩니다.
  • 당사에서 카드사에 취소 요청 후 3~6일 후에 카드사에서 취소처리가 완료됩니다.
  • 체크카드의 경우 취소 즉시 환불 처리되며 신용카드의 경우 결제가 청구되지 않았거나 이미 청구가 된 경우 익월 청구 시 환불금액만큼 공제 처리됩니다.
  • 카드사의 환불처리방법이 상이한 경우가 있으니 처리가 완료되었음에도 환불이 정상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