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혜택이 있나요?
거제 전 지역 유람선은 개인사업체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복지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나요?
2016년 1월 25일부터 유람선 승선 시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국민안전처)

유람선을 승선하는 모든 인원은 신분증을 제시해야 승선이 가능하며어린이 및 아동은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분증 미소지하여 승선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1.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어린이의 경우 등본, 의료보험증 등으로 신분 확인이 가능하며 만일 신분증 분실 등으로 지참하지 못한 경우 사진, 사본 등으로도 대체 가능하시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유람선 터미널 인근 도보 5분거리 동사무소 무인발급기에서 등본 발급이 가능합니다. (장승포동사무소)
   예약취소하면 결제취소는 어떻게, 언제 되나요?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예약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
기상상태나 천재지변 또는 선박의 이상상태, 관할 경찰의 출입 통제 등 예기치 못한 사항으로 운항이 불가능한 경우 출발 전, 출발 후 전액 환불하며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취소하는 경우 승선일 기준 2일전까지는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환불규정은 홈페이지의 "온라인예약" 환불약관 부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천 시에도 출항을 하나요?
승선 당일 날씨가 우천 시에도 유람선은 정상 운항합니다.

유람선이 정상 운항 중에 우천으로 고객님께서 당일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약관이 적용되어 환불되므로 사전에 미리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셔서 이틀 전에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승선 당일 날짜 또는 시간변경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예약 시 승선 당일에는 시간 및 날짜변경이 불가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출항 30분 전)까지 승선권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
   승선인원, 승선시간 등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인원, 승선시간 등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일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홈페이지 조회/변경/취소 메뉴를 통해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 단,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하시면 이후 취소 시 최초 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티켓팅 마감시간이 언제인가요?
온라인 예약을 이용하셨을 경우 출항 30분전까지 승선권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팅마감 전까지 (출항 30분 전) 도착을 못하셨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 및 환불이 없으므로 이러한 경우 미리 예약센터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를 통하여 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승선은 어디서 하나요?
승선장소(티켓팅/승선권수령 장소)는 '(주)거제저도유람선'입니다.
약도는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을 완료하신 페이지 또는 예약조회 시 승선지의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이용안내에 승선위치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승선지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거제복로 263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