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랑주의보로 인한 예약취소

기상악화로 인해 안내문자를 받았는데,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환불조치 해주는 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괄처리 취소 예정이라면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취소해준다는 말이 맞는거죠?

  • 안녕하세요.
    기상악화로 인한 취소분은 고객센터에서 일괄 환불진행 하고 있습니다.
    취소에서 환불까지는 7~10일정도 소요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날짜
저도유람선 2020년1월1일 일출 해맞이 예약안내    2019.11.20
온라인 예약 방법 영상으로 보기    2019.09.20
선사 전화 통화 관련 안내    2019.09.18
예약불가로 나오는 항차에 대한 안내    2019.09.18
예약 및 결제 취소에 관한 안내    2019.09.18
저도입도(탐방객)필독사항    2019.09.17
사이트 접속 증가로 인한 접속 불가 메시지에 대한 안내    2019.09.16
확인하여 주세요 2024.05.09
예약 결제 확인 2024.05.17
결제 확인해주세요. 2024.05.08
카드 결제 됐는데 예약취소 2024.05.14
카드 결제 됐는데 예약취소?예약은 안되고 돈만 나감 2024.05.14
5월9일 예약건 2024.05.08
예약신청하고 카드결재나갔는데 취소가되었습니다... 2024.05.13
결제가 됐는데, 예약이 안됐어요 2024.05.15
확인하여 주세요 2024.05.09
예매 결재 확인 요청합니다(시스템이 왜이래요????) 2024.05.14
카드 결제 -> 승인완료 / 예약 대기중 표시 2024.05.15
예약신청하고 카드결재나갔는데 취소가되었습니다... 2024.05.13
예약시스템 아주 엉망이내요 2024.05.15
아래글들에 문의 하신거와 같이 , 결제는 되었는데 예약 완료는 안됨요. 2024.05.14
결제오류 2024.05.04
super google fr 2024 2024.02.07
친절 2023.03.27
친절 2023.03.27
분실물 문의 2023.08.20
예약취소 2022.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