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9월 8일에 9월 21일 14시 저도 입도 예약을 유선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13일에 명단을 팩스로 송부했고 혹시 몰라서 저도 유람선을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그곳에서도 승선권을 구입했습니다.
14일에 저도유람선측에서 전화가 왔고 명단 발송했다고 이야기하면서 저도유람선 승선권도 인터넷에서 구입을 했는데 그것도 입도를 하는 것이냐고 물었더니 그쪽에서 그렇다고 대답을 하면서 두곳에 모두 예약을 해놓으면 다른 사람들이 피해를 입기때문에 안된다고 한 곳을 취소해야 한다고 다그치길래 제가 유람선이 입도를 하는것인지 확실치 않아 나중에 확인을 한후 한곳을 취소하겠다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곳에서 다시 전화가 와서 중복 예약은 안되니 하나를 취소하라고 했고, 그럼 저도 유람선 예약한 것이 입도하는게 맞냐고 물으니 그렇다고 하였고, 입도 시간은 어떻게 되느냐고 물으니 한시간반 입도하고 총 두시간 반이 소요된다고 대답을 하면서 인터넷 예약은 할인이 되고 이미 결재를 했으니 유선예약을 취소시키겠다고 하여 유람선이 입도하는것이 확실하면 그러라고 대답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유람선 측에서 전화가 와 자기네는 입도하는 배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내가 분명히 확인을 했고 중복 예약은 안된다고 하여 유선으로 예약한 것을 취소한 것인데 무슨 이야기냐고 물었더니 자기네와 통화한 것이 아니라고하여 처음 통화했던 곳으로 전화를 하니 전화는 계속 통화중이고 연락이 안되다 핸드폰 번호로 연락하니 어렵게 연락이 되어 지난번 통화내용을 이야기하니 자기네가 1코스라고이야기 했다고합니다.
처음 입도하는 사람이 1코스가 입도인지 2코스가 입도인지 어떻게 알 것이며, 제가 분명 입도하는지 물었을때 그렇다고 이야기 하지 않았느냐고 물었더니 그렇게 말한적 없다고 잡아떼면서 다른날 오라고 대답을 합니다.
저도 입도를 위해 10명이 시간을 맞춰 경기도에서 거제도까지 5시간 거리를 가는데 다시 또 가는게 쉬운일입니까?
원래 계획은 일요일에 입도하려 했는데 그쪽에서 일요일은 자리가 없다고하여 이미 예약해 두었던 숙소 취소하고 다시 예약 잡고 하느라 힘들었는데 이제와서 나 몰라 식이니 이 피해를 누구에게 하소연 합니까?
잘못 안내를 해놓고 이제와서 배째라 식으로 나중에 자리가 나오면 그때 전화주겠다고 말하고 있으니 내가 입은 피해는 누구에게 보상받아야 하나요?
제가 전화 연락 했던 두 사람 010-3139-2480과 010-3824-5409 이 두사람에 대해 처벌을 요구하고 피해보상을 원합니다.
또한 본인들이 안내를 잘못하고 본인들 마음대로 취소를 했으니 어떻게든 제가 입도할수 있도록 조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