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랑주의보로 인한 예약취소

기상악화로 인해 안내문자를 받았는데,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환불조치 해주는 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괄처리 취소 예정이라면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취소해준다는 말이 맞는거죠?

  • 안녕하세요.
    기상악화로 인한 취소분은 고객센터에서 일괄 환불진행 하고 있습니다.
    취소에서 환불까지는 7~10일정도 소요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날짜
저도유람선 2020년1월1일 일출 해맞이 예약안내    2019.11.20
온라인 예약 방법 영상으로 보기    2019.09.20
선사 전화 통화 관련 안내    2019.09.18
예약불가로 나오는 항차에 대한 안내    2019.09.18
예약 및 결제 취소에 관한 안내    2019.09.18
저도입도(탐방객)필독사항    2019.09.17
사이트 접속 증가로 인한 접속 불가 메시지에 대한 안내    2019.09.16
유람선 1일 임대 운항 견적 요청 2021.01.25
저도예약 2019.09.07
저도여행안내 부탁합니다 2019.09.05
거제 저도 입도 예약 관련 (2) 2019.09.10
코로나로 인한 취소요청 (1) 2020.02.25
취소하지 않았는데 강제로 예약이 취소 되었습니다. 아무런 연락 못 받았습니다. 2019.09.19
네이버예매 2019.09.10
24일 저도입문 예약 (1) 2019.09.16
예약자 2019.09.16
입도문의 (1) 2019.09.06
저도예약 2019.09.07
저도입도 코스로 9명예약하고싶어요 (1) 2019.09.18
예약확인 문의드려요 (1) 2019.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