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랑주의보로 인한 예약취소

기상악화로 인해 안내문자를 받았는데,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환불조치 해주는 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괄처리 취소 예정이라면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취소해준다는 말이 맞는거죠?

  • 안녕하세요.
    기상악화로 인한 취소분은 고객센터에서 일괄 환불진행 하고 있습니다.
    취소에서 환불까지는 7~10일정도 소요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날짜
저도유람선 2020년1월1일 일출 해맞이 예약안내    2019.11.20
온라인 예약 방법 영상으로 보기    2019.09.20
선사 전화 통화 관련 안내    2019.09.18
예약불가로 나오는 항차에 대한 안내    2019.09.18
예약 및 결제 취소에 관한 안내    2019.09.18
저도입도(탐방객)필독사항    2019.09.17
사이트 접속 증가로 인한 접속 불가 메시지에 대한 안내    2019.09.16
환불수수료 문의 2022.01.12
환불문의 (1) 2019.11.14
환불 예정일 문의합니다. (1) 2020.03.13
환불 궁금한 점 여쭤봅니다. 2019.09.26
환불 관련 문의 (1) 2019.09.22
환불 (1) 2020.02.24
확인후연락주신다했는데ㅜㅜ 또 글남겨봅니다 (1) 2019.09.25
홈페이지 예약안되나요? (1) 2019.11.09
홈페이지 내용 (1) 2020.02.15
홈페이지 결제시스템이상합니다 중복결제를 5번 했어요 (1) 2019.09.20
혹시 승선신고서 양식 있으시면 주실 수 있으신가요? (1) 2020.01.26
혹시 승선신고서 양식 있으시면 주실 수 있으신가요? (1) 2020.01.26
현장판매 문의 2019.09.18
현장구매 (1) 2019.10.21
현장 당일 승선권 구매가 되는지요? (1) 2020.02.22
현장 구매 관련 (1) 2019.10.13
해맞이예약건 (1) 2019.12.26
풍랑주의보로 인한 예약취소 (1) 2019.10.11
팩스 발신 불가(없는 번호라고 떠요) (1) 2019.09.25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아 글 남깁니다. (1) 2019.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