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랑주의보로 인한 예약취소

기상악화로 인해 안내문자를 받았는데,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환불조치 해주는 건가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일괄처리 취소 예정이라면 고객센터에서 알아서 취소해준다는 말이 맞는거죠?

  • 안녕하세요.
    기상악화로 인한 취소분은 고객센터에서 일괄 환불진행 하고 있습니다.
    취소에서 환불까지는 7~10일정도 소요 됩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날짜
저도유람선 2020년1월1일 일출 해맞이 예약안내    2019.11.20
온라인 예약 방법 영상으로 보기    2019.09.20
선사 전화 통화 관련 안내    2019.09.18
예약불가로 나오는 항차에 대한 안내    2019.09.18
예약 및 결제 취소에 관한 안내    2019.09.18
저도입도(탐방객)필독사항    2019.09.17
사이트 접속 증가로 인한 접속 불가 메시지에 대한 안내    2019.09.16
신분증에 관해서 (1) 2019.10.04
전화연결도 안되고 꼭 답변주세요 (1) 2019.10.04
예약 완료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1) 2019.10.05
예약 완료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1) 2019.10.05
저도 입도 2019.10.05
저도 입도 2019.10.05
저도 입도 취소 하실분 승선권 구입희망합니다!! (1) 2019.10.06
거제지역주민할인 안되는건가요? (1) 2019.10.06
분실물 문의드립니다. (1) 2019.10.07
10월 27일 1항차 (1) 2019.10.07
예약인원 2명 취소요 2019.10.08
예약취소 입니다. 2019.10.08
11월15일 예약 (1) 2019.10.09
12월예약은 언제부터? (1) 2019.10.09
9월 22일 취소건 환불 (1) 2019.10.10
11월2일 저도 예약 변경가능여부 (1) 2019.10.11
태풍온다는데내일배뜨나요 2019.10.11
풍랑주의보로 인한 예약취소 (1) 2019.10.11
11월15일 예약 (1) 2019.10.12
현장 구매 관련 (1) 2019.10.13